선교회 소개

저가 내게 말하기를 네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더라 (계 10:11)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시 133:1)

1982년 미국 워싱턴주 타고마시에서 생명의 약속으로 예수의 종된 김윤구 형제 외 9 인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흑암의 세상에 전파하기 위하여 워싱턴주 정부의 허가를 얻어 참빛 선교회 (The True Light Mission International) 를 설립하고 준비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때가 이르지 아니하여 주께서 의의 말씀을 더 경험하게 하시고 진리의 말씀을 더욱 정리하게 하시는 시간을 주셨습니다.

이제는 맏아들을 이끌어 세상에 다시 들어오게 하실 때가 임박하였으니, 온 세상에 헤아릴 수 없이 널리 퍼진 수많은 교파와 종파 또는 조직으로 정통이니 비정통이니 보수니 개혁이니 중도파니 하는, 아무런 의미조차 없어져버린 어떤 집단에도 속하지 않고, 오로지 일생을 진리의 보혜사 성령님의 도움으로 알게 하신 성경의 말씀만을 의지하고 전파하여 오신 예수의 종 김윤구 목사와 그 뜻을 함께한 형제 자매들이 모였습니다.

이는 다시 오실 주님을 영접할 준비를 하고, 아직도 세상의 허무한 유혹에 속아 사는 형제 자매들 및 아버지께서 택하신 자들과 교통하게 하심을 입으며, 우리들의 모든 것을 성령님께 의지하고,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순종으로 마지막 복음을 전하고자 함입니다.

널리 흩어진 참 그리스도의 영을 지닌 형제 자매님들이여! 아름다운 교통과 연합이 이루어지기를 주의 이름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