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내심을 얻은 자
none(dabe) 2015-02-07 09:20
“저희가 어린 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 양은 만주의 주시오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로다(계17:14)”
빼내심을 얻은 자라함은 택하심을 얻은 자들과 같은 뜻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먼저 부르시고 부르신 자들을 택하십니다. 부르신 자들은 지금 예수를 믿기 위하여 모인 모든 자들을 말 합니다 그들은 아직 세상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거나 죽음을 두려워 하는 자들입니다. 그러나 택하심을 얻은 자들은 그들 스스로 자기 안에 계신 주를 알기 때문에 세상을 벗어나 주 안에서 진실한 삶을 살아야 하며 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들 곧 택함을 받은 만인들의 주요, 왕 같은 제사장들의 대 제사장이신 어린 양 예수 그리스도께서 빼내심을 얻은 자들과 함께 계심으로 그들도 음녀와 짐승을 이길 수 있는 것입니다.
사람에게는 반드시 사망과 심판이 있습니다.
이 가운데에 있는 우리를 건지시고 구원하시는 이는 오직 예수이십니다.
“또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그의 아들이 하늘로부터 강림하심을 기다린다고 말하니 이는 장래 노하심에서 우리를 건지시는 예수시니라(살전1:10)”
장래 노하심에서 우리를 빼내실 이는 예수 그리스도이심을 밝히 말씀하십니다.
이렇게 우리에게 닥쳐올 환란과 심판을 미리 피하게 하려 우리를 빼내시는 것입니다. 이는 사도 뿐 아니라 주께서 미리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 날들을 감하지 아니할 것이면 모든 육체가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나 그러나 택하신 자들을 위하여 그 날들을 감하시리라(마24:22)” (막13:20), (눅21:28),
세 공관 복음서에서 같은 말씀을 기록한 것입니다.
주님은 세상 끝에서 만나게 됩니다.
즉 세상을 버려야 한다는 뜻입니다. 누구나 죽는 육체의 죽음으로 세상은 끝나게 되지만 예수를 믿는 우리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죽는 죽음으로 미리 그 날들을 감하여 세상 끝을 당겨서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를 만남으로 예수로 말미암아 사망과 무서운 심판에서 빼내심을 얻어 구원을 얻게 됨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아직도 내 안에 주의 임재하심을 느낌이 아니라 확신하지 못한다면 빼내심 곧 택하심을 얻지 못한 자입니다.
주님을 영접하는 길은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주를 따르는 길밖에 없습니다.
이는 회개하고 다시 사신 부활의 주를 믿음으로 우리에게 오신 성령의 역사로 이루어짐을 확실하게 알고 살펴서 결국 내가 아닌 그로 살게 되는 나를 발견할 때 택함을 얻은 자입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