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마당쇠(senir) 2009-01-22 10:34
예수께서 비유로『둘 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수꾼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마 13:30)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수꾼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 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마 13:39-40) 라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기록된바『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뇨』(히 1:14) 라는 증거의 말씀대로 모든 천사들은 하나님의 밭에서 추수 때까지 일하는 추수꾼들입니다.
가라지를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는 일 또한 천사들이 합니다. 이 일은 심히 두렵고 떨리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이 일은 또 다른 천사들이 많은 선지자들과 많은 선생들을 통하여 역사하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또 다른 천사들에 대하여『또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흑암에 가두셨으며』(유 1:6) 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라지를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는 일을 하게 하기 위하여 결박되었던 또 다른 네 천사를 놓아 주는 것입니다. 기록된바『나팔 가진 여섯째 천사에게 말하기를 큰 강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를 놓아 주라 하매 네 천사가 놓였으니 그들은 그 년 월 일 시에 이르러 사람 삼분의 일을 죽이기로 예비한 자들이더라』(계 9:14-16) 하신 증거의 말씀과 같은 것입니다.
이에 대하여 성경은『악한 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이러므로 하나님이 유혹을 저의 가운데 역사하게 하사 거짓 것을 믿게 하심은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니라』(살후 2:9-12) 라고 증거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일에 대하여 성경은 벌써 기록하고 있습니다. 기록된바『미가야가 가로되 그런즉 왕은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소서 내가 보니 여호와께서 그 보좌에 앉으셨고 하늘의 만군이 그 좌우편에 모시고 서 있는데 여호와께서 말씀하시기를 누가 아합을 꾀어 저로 길르앗 라못에 올라가서 죽게 할꼬 하시니 하나는 이렇게 하겠다 하고 하나는 저렇게 하겠다 하였는데 한 영이 나아와 여호와 앞에 서서 말하되 내가 저를 꾀이겠나이다 여호와께서 저에게 이르시되 어떻게 하겠느냐 가로되 내가 나가서 거짓말하는 영이 되어 그 모든 선지자의 입에 있겠나이다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너는 꾀이겠고 또 이루리라 나가서 그리하라 하셨은즉 이제 여호와께서 거짓말하는 영을 왕의 이 모든 선지자의 입에 넣으셨고 또 여호와께서 왕에게 대하여 화를 말씀하셨나이다』(왕상 22:19-23) 하신 증거와 같은 것입니다.
추수 때인 오늘날 수많은 선지자들과 수많은 선생들이 결박되었다가 잠간 놓인 천사의 유혹을 받고 거짓영의 말을 진리의 영의 말씀인 줄 알고 유혹의 말로 온 세상곳곳에서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있습니다. 벌써 불사르게 단으로 묶여있는 가라지가 여기 저기 많이 있습니다.
가라지는 가라지니까 그렇다 하더라도 거짓 영에 유혹된 많은 선지자들과 많은 선생들이 멸망 받게 될 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기록된바『만일 선지자가 유혹을 받고 말을 하면 나 여호와가 그 선지자로 유혹을 받게 하였음이어니와 내가 손을 펴서 내 백성 이스라엘 가운데서 그를 멸할 것이라』(겔 14:9) 하신 말씀과 같기 때문입니다.
이러하므로『내 형제들아 너희는 선생 된 우리가 더 큰 심판을 받을 줄을 알고 선생이 되지 말라』(약 3:1) 라고 권고하신 것입니다.『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벧후 2:1) 라고 경계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나 있을 때뿐 아니라 더욱 지금 나 없을 때에도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빌 2:12) 아멘, 주님 감사합니다.